호텔에 객실내 마사지 서비스란게 뭔가요?? ::: 82cook com 자유게시판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원은 이전에도 흉통을 겪었고 천식과 심장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의 시신은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호주 영사관 관리에게 옮겨질 예정이다. 날씨가 더우면 더운대로, 추우면 추운 대로 사우나에 가야 한다. 비나 눈이 내릴 때, 햇빛이 내리쬘 때마다 생각나는 서울의 호텔 사우나 네 곳을 다녀왔다. 남산의 전경이 펼쳐지는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에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호텔 유리앤 사우나에서 힐링을 드리겠습니다.모든 객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지난 5월에 부모님께서 캄보디아에 방문해주셨어요. 캄보디아에 나와 살고 있는 딸과 사위를 보기 위해 오셨죠. 처음에는 "캄보디아 뭐 볼거 있냐?"하시면서 안오시겠다고 하셨는데, 반찬이 너무 먹고싶다는둥 엄마아빠가 너무 보고싶다는둥 온갖 애교를 부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습니다. 5월 19일 목요일 밤 비행기로 들어오시고 그 다음주 25일 수요일 밤비행기로 나가셨어요.

 

아난티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쌓이는 RIM을 통해 아난티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모두 누리시길 바랍니다. 숙박하지 않고도 즐기는 특별한 아난티 파티룸, 세븐 아워를 소개합니다. 이제 살롱 드 이터널저니에서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나눠보세요.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허브볼, 등 라스톤 테라피, 얼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파누마루 스페셜은 90분간 진행되며 혼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커플 타이 마사지는 아늑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족욕은 10분정도 진행되고 족욕과 함께 같이 즐길 따뜻한 차도 제공되어서 편하고 조용하게 1인룸에서 족욕 할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족욕 진행 이후 드디어 아로마테라피가 시작되는데요.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캄보디아 생활하면서 좋았던 곳이나 이곳 생활에 대한 정보를 올리려고 새로 만들어 봤어요. 이전과는 달리 말투를 이렇게 설명하듯 적어보려고 해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캄보디아 6박 7일 일정 첫 리뷰 주제는 부모님과 캄보디아 여행 이야기 입니다.

 

게다가 맛은 웬만한 식당보다 나았고 가격 또한 강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느껴졌다. 이곳을 찾는 이들의 연령대는 30~40대가 주를 이루었다. 몸을 잘 가꾼 젊은 사람이 자주 눈에 띄었고 확실히 연령대가 낮은 만큼 조용하기보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저니)였다.

전달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전달 전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호텔에 객실내 마사지 서비스란게 뭔가요?? ::: 82cook com 자유게시판”

Leave a Reply

Gravatar